최고의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 일정
게시일 : 2023년 5월 8일 | 2023년 5월 8일
눈 덮인 산, 고대 빙하, 구불구불한 푸르른 언덕,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한 현지인들, 풍부한 세계적 수준의 와인을 갖춘 뉴질랜드 는 여러분이 들어본 것만큼 훌륭합니다. 사실, 당신이 들은 내용에 10을 곱해 보세요. 뉴질랜드를 방문하면 정말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작은 나라이기 때문에 2주 안에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사실이 아니야. 여기서 할 일이 많습니다. 북섬에서 남섬까지 다 가려면 이곳에서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활동으로 몇 달을 채울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작지만 할 일이 많아서 그 무게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몇 달이 없다면 어떨까요? 그러면 무엇을 합니까? 어떤 경로를 이용하시나요? 어떤 섬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너는 어디 가니?
아니면 그렇게 하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뭐? 그런 여행 계획은 어디서부터 시작하나요?
나는 항상 받은 편지함에 이런 질문들을 받습니다. 전국을 여러 번 여행하면서 저는 외딴 마을과 외딴 공원, 빙하에 가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복잡한지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소는 버스와 기차로 이동할 수 있지만 , 시골을 둘러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바퀴 세트를 이용하면 이 나라를 그토록 유명하게 만든 자연 경관에 깊숙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자동차 여행의 나라입니다. 탐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제가 추천하는 여행 일정입니다. 2주, 한 달 또는 그 이상의 시간이 있든 상관없이 이를 통해 하이라이트를 확인하고 험난한 길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참고: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의 최소 권장 기간은 2주입니다. 여기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너무 많지만, 서두르거나 차 안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고 싶지는 않습니다. 2주밖에 시간이 없다면, 한 섬에 집중하세요.
마오리 문화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와이토모 반딧불을 보고, 뉴질랜드의 주요 도시에서 시간을 보내고, 해변에 누워 온천에 앉아 휴식을 취하거나 북섬으로 로드 트립을 떠나보세요.
빙하 하이킹, 모험 활동, 뉴질랜드의 장엄한 풍경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남섬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한 달이면 다음 2주 일정을 결합하여 두 섬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실제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달 이상? 당신이 할 수없는 일은 없습니다!
적합한 차량 선택
경로를 계획하기 전에 이동 방법이 필요합니다. 캠퍼밴을 이용한 뉴질랜드 도로 여행은 숙소와 교통 수단 모두를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예산에 민감한 여행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5개의 주요 임대 대리점이 있습니다:
가격은 매우 다양합니다. 일일 요금은 차량을 다른 장소에 반납하는 경우 차량 인수 장소, 임대 기간, 사전 예약 기간, 예약 시점(성수기에는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배인 것 같습니다!).
몇 주 동안 밴에서 생활하는 것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생각처럼 들리지 않는다면 일반 자동차를 렌트하고 숙소를 예약하세요. 자동차를 예약하려면 크고 작은 렌트 업체를 검색하여 최고의 조건을 찾아주는 Discover Cars를 확인하세요.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 일정: 2주간의 북섬 루트
1~2일차: 오클랜드
오클랜드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크고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수도는 아닙니다(웰링턴). 대부분의 항공편이 여기에 착륙하므로 (아마도) 긴 여행에서 회복하는 데 며칠을 보내십시오.
오클랜드 도메인에서 시간을 보내고, 염소섬에서 스노클링을 하고 , 저처럼 와인을 좋아한다면 와이헤케섬에서 와인 투어에 참여해 보세요 .
오클랜드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 목록을 보려면 도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박 장소 : The Albion – 이 유서 깊은 숙박 시설은 19세기에 "펍 호텔"로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호텔에는 여전히 멋지고 오래된 선술집이 있습니다. 객실은 편안하고 장소는 조용합니다.
3~4일차: 베이오브아일랜즈
며칠 동안 북섬 북쪽 끝에 있는 베이오브아일랜즈 로 향하세요 . 만(144개의 섬 포함)을 둘러싸고 있는 수 마일의 해변과 바위 해안선이 있는 이 지역은 돌고래와 고래 관찰, 카약, 수영, 보트 타기를 위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베이오브아일랜즈에는 미국 최고의 해변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계시는 동안 와이탕이 조약 체결지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 유적지 중 하나)를 방문하고 레잉가 곶(뉴질랜드 최북단 지점)을 탐험하고 보트 투어를 통해 야생 돌고래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
베이오브아일랜즈에서 더 많은 즐길 거리 목록을 보려면 전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박 장소 : Haka Lodge – 파이히아(Paihia)에 위치한 Haka Lodge는 많은 공용 공간, 대형 주방 및 항구의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깨끗하고 침대가 편안합니다. 사람들을 만나기 좋은 곳이에요.
5일차: 호비튼
반지의 제왕 과 호빗 영화 에 등장한 호비튼 영화 세트장을 방문하는 것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활동 중 하나이며 영화와 책 팬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열성 팬이 아니더라도 이 독특한 환경에서 영화의 마법을 보고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호비튼을 보려면 소유주의 505헥타르(1,250에이커) 양 농장을 드라이브하며 카이마이 산맥의 장엄한 전망을 감상하는 투어에 참여해야 합니다 . 여기에서 백엔드(Bag End)를 탐험하고 호빗 홀 주변을 돌아다니며 그린 드래곤 인(Green Dragon Inn)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투어는 89 NZD부터 시작됩니다.
숙소 : 아늑한 컨트리 스테이 B&B – 호비튼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마타마타에 위치한 귀여운 B&B입니다. 호스트는 환상적이며, 무료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숙소는 조용하고 조용하며, 고양이와 염소가 돌아다니면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6~7일차: 로토루아
호비튼에서 북섬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로토루아 까지는 단 1시간 거리입니다 . 이 이름은 마오리 족장 이헨가(Ihenga)가 이 지역에서 발견한 두 번째 호수이기 때문에 원래 마오리족인 “Te Rotorua-nui-a-Kahumatamomoe”에서 유래했는데, 이는 “두 번째 호수”를 의미합니다.
마오리족은 1320년에서 1350년 사이에 폴리네시아에서 도착한 뉴질랜드 원주민이었습니다. 이곳은 마오리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지역입니다 . 여기에 있는 동안 마오리 문화 쇼를 놓치지 마세요( 제가 참석한 것은 테파투 마오리 문화 체험 입니다).
이 지역은 지열 활동으로도 유명하며 역동적인 풍경 덕분에 흥미진진한 자연 산책, 냄새나는 유황 간헐천 여행, 온천수를 이용한 고급 스파에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숙박 장소 : Rock Solid Backpackers - 영화관, 바, 공용 주방, 암벽 등반 벽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중앙에 위치한 호스텔입니다.
8일차: 와이토모
와이토모는 반딧불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즉, 반딧불이입니다(스포일러 주의: 반딧불은 실제로 생물발광 빛을 내는 파리 애벌레입니다). 확실히 제가 뉴질랜드에서 방문한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인 와이토모 반딧불 동굴은 매우 관광객이 많을 수도 있지만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고 이제까지 본 것과는 다릅니다.
와이토모에서 할 수 있는 일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마을에 대한 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박 장소 : Juno Hall – 반딧불 동굴과 가까운 Juno Hall에는 수영장과 테니스 코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주방과 바베큐를 위한 야외 그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9-10일차: 타우포
타우포는 타우포 호수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0만년 동안 화산 활동이 활발했던 지역인 타우포 화산지대의 일부입니다. 타우포에는 수많은 놀라운 하이킹, 수많은 보트 여행, 매력적인 현지 시장, 아름다운 자연이 있습니다. 퀸스타운(남섬의 모험 중심지)의 조용한 버전이라고 생각하세요.
전망과 맑은 하늘 덕분에 뉴질랜드에서 스카이다이빙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비록 제가 그곳에 있는 동안에는 이 일을 하지 않았지만).
나는 호수 옆에 앉아 많은 하이킹을 할 수 있는 타우포의 작은 마을 느낌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여기에 몇 주 동안 머물 수도 있었습니다.
타우포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 목록을 보려면 내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소 : Finlay Jack's 에는 거대한 주방, 넓은 휴게실, 바비큐 시설이 있는 넓은 파티오, 재미있고 따뜻한 직원, 자전거 대여, 매우 친절한 호스텔 개가 있습니다. 호스텔의 모든 것이 최신식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새롭고 현대적인 포드 스타일의 침대를 갖추고 있어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배낭 여행자나 저예산 여행자가 호스텔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11일차: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
화산과 유황으로 이루어진 이 초자연적인 붉은색 환경을 통과하는 트레킹은 뉴질랜드에서 보낸 시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뉴질랜드 그레이트 워크 중 하나이자 종종 세계 최고의 당일 하이킹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이 19킬로미터(12마일) 길이의 장대한 트레킹은 하루 종일 소요됩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6~9시간 소요, 체력 수준에 따라 다름).
통가리로 국립공원을 통과하면서 화산 지형(반지의 제왕 의 모르도르 촬영지 포함)을 통과하고 높은 봉우리와 유황 호수를 지나 울창한 숲에서 하루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부분(시작과 끝)은 쉽고 다른 부분(특히 "Mount Doom" 이후 부분)은 가파르기 때문에 난이도가 적절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물, 자외선 차단제, 모자, 화장지, 스웨터나 재킷(날씨가 급격하게 변할 수 있음)을 꼭 가져오세요. 트레일 을 오가는 왕복 셔틀의 경우 1인당 약 40NZD를 지불 하고 하루 종일 가이드 하이킹 의 경우 280NZD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숙박 장소 : 국립공원 알파인 롯지 (National Park Alpine Lodge) - 국립공원 마을(트레킹 중 머물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위치한 이 롯지는 저렴한 전용 객실, 공용 주방 및 공용 공간(추운 밤을 위한 아늑한 벽난로 포함!)을 갖추고 있습니다. ) 그리고 도움이 되는 직원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이 트레킹을 할 때 일반적으로 기반을 두는 타우포에 머물 수 있습니다.
12~14일: 웰링턴
웰링턴은 제가 전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입니다. 수많은 문화 활동, 놀라운 밤의 유흥, 미국 최고의 음식, 수많은 벽화, 세계적 수준의 미술 전시회, 통찰력 있는 박물관, 아름다운 항구(산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를 자랑하는 예술적이고 다채로운 장소입니다. 도시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빅토리아(Victoria).
테파파(뉴질랜드 국립박물관)를 꼭 방문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케이블카 박물관으로 가고, 웨타 워크숍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소품 및 특수효과 스튜디오)을 둘러보세요.
웰링턴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 목록을 보려면 도시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소 : The Dwellington – Dwellington의 절반 이상이 게임룸, 영화관(편안한 좌석 포함!), 거실, 야외 파티오, 테니스 및 스쿼시 코트를 갖춘 공용 공간입니다. 직원들은 또한 당신이 환영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2주밖에 시간이 없고 웰링턴에서 자동차 여행을 마치는 경우, 여기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출발하여 다음에 가야 할 곳은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시간이 더 있으면 자동차 페리 (약 3시간 30분)를 타고 남섬의 픽턴까지 이동하여 여행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 2주간의 남섬 여행 일정을 따르되 그 반대로 진행하세요.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 일정: 2주간의 남섬 루트
2주간의 자동차 여행으로 남섬을 선택했다면 퀸스타운에서 시작하세요. 국제선 항공편이 북섬 오클랜드에 도착하더라도 퀸스타운까지 저렴한 항공권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여행이 오세아니아 모험의 일부라면 퀸스타운에는 호주 의 여러 주요 도시로 가는 직항편도 있습니다 .
1~3일차: 퀸스타운
퀸스타운은 와카티푸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작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마을로 리마커블스 산맥의 아름다운 봉우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좁은 거리와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보행자 도로가 있어 활기차고 야외 활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모험의 수도”(생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모험 활동의 시작점)로 알려진 퀸스타운은 기대에 부응합니다. 엄청난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퀸스타운에 대한 사랑은 충분히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나는 호수 옆에 앉아 와인 한 병과 함께 일몰을 감상하고 근처 산책로를 하이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근 포도원을 탐험하고, 와카티푸 호수의 물놀이, 번지 점프, 집라인, 래프팅, 스카이다이빙을 즐겨보세요 . 여기서 할 일이 많습니다.
퀸스타운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 목록을 보려면 자세한 도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소 : Nomads Queenstown – 대부분의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고 샤워실의 수압은 엄청나며 베개는 두껍습니다. 매일 밤 활동이 있으며 일요일에는 무료 저녁 식사와 퀴즈의 밤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곳은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4~6일차: 피오르드랜드
피오르드랜드 지역은 이 나라에서 가장 경치가 아름답고 외딴 지역 중 하나입니다(그리고 반지 의 제왕 영화 촬영지가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거대한 산, 깊은 호수, 불어나는 강, 길들여지지 않은 숲, 눈부신 피요르드(빙하로 인해 형성된 가파른 절벽으로 둘러싸인 길고 좁은 만)을 고려하여 정부는 이러한 천연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대부분의 땅을 출입 금지 구역으로 만들었습니다.
밀포드 사운드(Milford Sound)는 우뚝 솟은 마이터 피크(Mitre Peak)와 주변 열대우림으로 가장 잘 알려진 놀라운 피요르드입니다. 모래사장을 따라 숲이 우거진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정상의 완벽한 전망을 감상하거나, 클레다우 강(Cleddau River)의 캐즘 워크(Chasm Walk)를 타고 강력한 폭포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습니다.
피요르드 자체에는 물개와 펭귄 서식지가 있습니다. 물속에서 뛰놀고 있는 돌고래 떼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밀포드 디스커버리 센터(Milford Discovery Center)와 수중 관측소(Underwater Observatory)를 방문해 희귀한 흑산호와 기타 수중 생물을 관찰해보세요. Southern Discoveries는 Underwater Observatory를 포함하는 크루즈 여행을 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크루즈는 129 NZD부터 시작됩니다 .
밀포드(Milford)보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우트풀 사운드(Dubtful Sound)는 미국에서 가장 깊고 두 번째로 큰 피요르드입니다. 다우트풀까지는 보트를 통해서만 갈 수 있습니다. Doubtful Sound의 황야 크루즈 비용은 199NZD입니다.
숙소 : 밀포드 사운드 롯지(Milford Sound Lodge) – 말 그대로 약 50킬로미터(31마일) 이내에 머물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전망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무료 아침 식사가 맛있고, 현대적인 객실이 아늑하면서도 현대적입니다. 그렇지 않고, 차가 있다면 가장 가까운 도시인 테아나우(Te Anau)에 머물면서 더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7~8일차: 와나카
와나카 는 눈 덮인 산으로 둘러싸인 스키 및 여름 휴양지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근 퀸스타운이 혼잡해지면서 와나카로의 여행이 폭발적으로 늘었고, 이 조용하지만 정말 멋진 작은 마을은 배낭여행객과 야외 활동 애호가, 특히 스키어와 보트 타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여기서는 야외 활동을 즐기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이킹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며칠 밤 동안 이곳에 옵니다.
와나카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일 목록을 보려면 자세한 도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박 장소 : 마운틴 뷰 백패커 (Mountain View Backpackers) – 이 호스텔에는 그릴이 있는 넓은 야외 공간, 햇볕에 누울 수 있는 공간, 함께 모일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야외에서 와인을 마시며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9일차: 프란츠조셉 빙하
프란츠 요셉 빙하( Franz Josef Glacier)와 폭스 빙하(Fox Glacier)를 보기 위한 출발점으로 주로 사용되는 작은 마을입니다.
이곳에서 빙하 하이킹을 하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안타깝게도 기후 변화로 인해 점점 물러나고 빠르게 녹고 있기 때문에 동굴과 산책로는 폐쇄되었습니다. 이제 빙하를 트레킹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헬리하이크( 서사시적인 반나절 또는 하루 종일 헬리콥터/하이킹 경험 )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500NZD) 헬리콥터 탑승, 트레킹, 경험 등 전체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로, 빙하 표면까지 하이킹을 하고 멀리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수많은 전망대가 있습니다(그리고 수년에 걸쳐 빙하가 얼마나 멀리 물러났는지 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숙박 장소 : Chateau Backpacker & Motels - 빙하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이 숙박 시설은 매일 밤 무료로 집에서 만든 수프, 무료 아침 식사(집에서 만든 와플과 팬케이크!), 2개의 공용 주방 및 온수 욕조를 제공합니다.
10~11일: 아벨태즈먼 국립공원
프란츠조셉 빙하에서 북쪽으로 6시간만 운전하면 해변이 있는 아벨태즈만 국립공원(Abel Tasman National Park)에 도달하게 됩니다. 청록색 물, 울창한 정글, 따뜻한 기온을 자랑하는 이 공원은 뉴질랜드가 아닌 열대 지방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면적이 23,876헥타르(59,000에이커)가 넘으므로 하루 또는 여러 날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뉴질랜드의 그레이트 워크 중 하나인 3~5일간의 아벨 태즈먼 해안 트랙 포함).
공원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카약을 타는 것이므로 이 지역을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작은 만과 해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대여는 약 85NZD부터 시작하거나 130NZD부터 시작하는 가이드 카약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79NZD의 비용으로 공원 주변을 관광하는 크루즈를 탈 수도 있습니다 .
숙박 장소 : 마라하우 비치 캠프(Marahau Beach Camp) – 기숙사와 작은 개인 별장, 공용 주방,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레스토랑을 모두 제공합니다.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텐트와 캠핑카 장소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마지막 정거장을 선택하세요. 크라이스트처치까지 차를 타고 그곳에서 끝나거나 웰링턴 위로 페리를 타고(그 자체로 모험입니다!) 거기서 끝나세요. 어느 쪽이든, 집으로 돌아가는 국제선 항공편을 위해 오클랜드로 돌아가는 저렴하고 빠른 비행기를 탈 수 있습니다.
크라이스트처치로 향하고 있다면 계속 읽어보세요. 웰링턴을 방문하고 싶다면 다시 위로 스크롤하여 북섬 여행 일정 섹션의 팁을 따르세요.
12-14일차: 크라이스트처치
2010년과 2011년에 발생한 지진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지만(185명 이상이 사망하고 3,000채의 건물이 손상됨), 크라이스트처치는 다시 부활하여 새로운 도시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부흥은 새로운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었고 더욱 펑키한 바와 시장, 새로운 레스토랑, 상점 및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재건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이곳에는 정말 빛나는 공동체 정신이 있습니다. 나는 크라이스트처치가 가는 곳을 좋아한다.
그 자체로 "할 일"이 많지는 않지만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편안하며 시간이 부족하지 않다면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곤돌라를 타고 캔터베리 박물관을 방문하고 퀘이크 시티(2010년과 2011년 지진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는 독특하고 대화형 박물관)를 둘러보세요.
크라이스트처치에서 더 많은 즐길 거리 목록을 보려면 도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숙소 : Urbanz – 크라이스트처치 시내에 위치한 멋진 호스텔로 친절한 직원과 넓은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스텔 바, 당구대, 고속 Wi-Fi, 세탁실, 영화, 편안한 소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퀸스타운으로 돌아가려면 여기서 차로 6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또는 비행기를 타고 오클랜드로 갈 수도 있습니다. 비행 시간은 1시간 남짓이며, 미리 예약하면 최저 65NZD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 일정: 한 달
뉴질랜드를 탐험할 시간이 더 길어졌습니다. 좋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오클랜드로 가서 위의 일정에 따라 북쪽과 남섬을 거쳐 남쪽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특정 방향으로 끌리는 느낌이 들면 시간을 갖고 더 오래 머물며 더 많은 장소를 방문하고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는 단지 권장되는 일정일 뿐입니다. 필요에 따라 적응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뉴질랜드 자동차 여행 시 기억해야 할 사항
도로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 여기에서는 교통 흐름이 왼쪽으로 흐릅니다(미국이나 캐나다처럼 오른쪽이 아님).
- 항상 교통이 진행되는 방향으로 차를 주차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출발 지점이 많이 있습니다. 길가를 따라 임의의 지점에 멈추는 대신 이 지점을 사용하십시오. 이곳의 도로가 얼마나 좁은지를 고려하면 상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 이곳의 도로는 구불구불하므로 특정 거리를 이동하는 데 예상보다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현재 유효한 운전 면허증이 영어로 되어 있는 한, 국제 운전 면허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캠퍼밴으로 여행하는 경우 CamperMate 앱을 사용하여 근처 캠프장, 주유소, 쓰레기 처리장을 찾아보세요.
***
뉴질랜드 는 장엄한 풍경, 친절한 뉴질랜드인, 풍부한 문화로 가득한 잊을 수 없는 나라입니다. 외딴 위치로 인해 방문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여행자에게 일생에 한 번 여행입니다. 자동차 여행은 자신의 선호도와 뉴질랜드 버킷 리스트에 맞춰 여행 일정을 조정하면서 이곳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